top of page

뭐야, 그것도 못 해?

2학년

▶ 외관

174cm / 62kg 정리되지 않은 투블럭 머리. 눈과 머리 모두 갈색이지만 눈이 더 진하고 붉은 끼가 있음.

교복 니트는 닿으면 간지럽다며 잘 입지 않는다. 답답한 걸 싫어해 카라 단추나 타이도 자유로운 상태. 1학년 때

보다 키가 자란 탓에 교복이 전체적으로 짧은 감이 있다. 보이는 것에 비해 근육량이 많은 편. 눈꼬리가 올라가있어 반항적인 인상이다.  

▶ 나이

▶ 성별

▶ 이름

세이시 료

좀 놀줄 아는 전형적인 남고생. 뭐든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고 낯가림도 없는 편이다. 먼저 나서서 일을 주도하는 편이지만 보기보다 겁이 많아서 늘 한 걸음을 남겨둔 채 쪼르르 도망가거나 다른 사람에게 미룬다. 그리고는 능청스럽게 이런저런 핑계를 대곤 한다. 의리가 없다. 그래도 심성이 나쁜 사람은 아니라 마냥 대충 대하지 않고 척

이라도 한다. 제일 싫어하는 건 약한 모습 보이는 것. 자기를 과시하고 싶은 욕구도 강하다. 겉으로 사람 사귀는

것에 익숙하다. 적당한 관계를 지속할 뿐, 이런 타입은 진짜 자기 속내를 그래도 보이지 않는다.

▶ 기타

흡연자(많이 피우진 않는다). 예쁜 양말을 좋아한다. 오빠라는 말을 들으면 긴장한다. 예전에 육상부를 한 적이

있다.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. 생일은 봄.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에 검은 반지를 낀다. 제 몸을 많이 챙긴다.

아픈 거 엄청 싫어함.

▶ 성격

학기 초에 사고치고, 선생님이 사람 좀 돼보라며 거의 끌려오다시피 들어오게 된 부. 딱히 즐거워보이지는 않는다.

▶ 봉사부에 들어오게 된 계기

Any unauthorized review, use, disclosure or distribution is prohibited.

Unknown Track - Unknown Artist
00:0000:00
bottom of page